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일산 곱창 대화황소곱창구이 소곱창, 막창

by love95 2021. 10. 3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친구가 일산 곱창 맛있다고 추천한다는 곳을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대화황소곱창구이를 다녀왔습니다.

장촌공원 뒷편 골목에 위치한 대화황소곱창구이인데요.

건물 앞에 몇대 주차도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15시부터 23시까지이며 매월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일이에요.

내부는 생각보다 큰 규모는 아니었어요.

원통의자로 되어 있어서 등받이가 없는 부분은 힘들 수도 있지만

통 안에 짐을 보관하기 좋다는 것 다들 아시죠.

 

SMALL
대화황소곱창구이 메뉴

일산 곱창 대화황소곱창구이 메뉴에요.

모든 메뉴는 국내산 한우이며

모듬, 양깃버리, 소곱창, 대창, 막창, 염통, 벌집양, 간천엽이 있답니다.

모듬을 먹을까 싶었지만 저는 몇가지 좋아하지 않는게 있어서 

곱창, 대창 1인분씩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엄청나게 친절하세요.

먹으면서도 직접 구워주고 설명도 해주셨는데요.

밑반찬으로 국물이나 찌개 종류가 없다는게 조금은 아쉽기는 했네요.

서비스로 천엽이 나왔는데 밑반찬은 부추무침이 전부였거든요.

찍어먹는 소스는 기름장과 직접 만들 소스에요.

저거 무슨 과일 들어갔다고 했는데 저는 기름장이 더 입에 맞긴 했어요.

대화황소곱창구이 곱창, 대창

양파와 감자도 같이 나와요.

 

곱창은 너무 많이 뒤집거나 하면 곱이 흐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고 다 익었는지 알려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와 달리 곱창류는 저는 언제 익었고 먹어도 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대창은 호불호가 있지 않나요?

저는 물컹이면서도 바삭하니 좋아합니다.

곱창도 곱 가득하고 맛있었어요.

양 자체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지만 대화황소곱창구이 맛은 좋았네요.

엄청나게 맛집이라고는 못하겠네요.

그렇지만 친구는 좋아했음!

음식은 같은 메뉴를 먹더라도 개인차가 있으니 감안하시길 바래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838번길 74-1

(지번 : 대화동 2243)

031-911-829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