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대화역 김밥천국 김밥, 라뽁이

by love95 2021. 10. 2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점심으로 대화역 김밥천국을 다녀왔어요.

김밥천국은 어디서든 볼 수 있는데 여기는 대화역 3번출구, 4번출구 방면에 각각 따로 있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곳은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조금 붙어있는 편이고 매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영업시간은 24시간이고 한쪽 끝에는 혼밥처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내부를 자세히 찍지는 못했어요.

대화역 김밥천국 메뉴에요.

 

SMALL

역시 김천은 메뉴가 엄청 많네요. 

저는 간단하게 김밥, 라뽁이를 주문했습니다.

친구는 오므라이스를 주문해서인지 밑반찬 종류도 많이 나왔어요.

아시죠? 원래 김밥천국은 분식류 주문하면 김치, 단무지가 전부지만

밥종류를 먹으면 밑반찬이 따로 나오잖아요.

무생채와 두부가 나왔는데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을거에요.

장국도 따로 나왔는데요.

우선 대화역 김밥은 일반적인 김밥과 비슷했는데 라뽁이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다른 테이블 먹는거 살짝 봤는데 기본적으로 양이 꽤 많은거 같았어요.

 

라뽁이에 어묵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간이 조금은 센 편인데 김밥 찍먹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푸짐하게 나와서 특히 좋았는데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74

(지번 : 대화동 2205-1)

031-924-111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