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8/015

맥도날드 해쉬브라운 맥모닝 먹으면 있어요. 버거를 좋아하지 맥머핀은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는데.... 그래도 꽤 가격대를 보면 맥모닝은 괜찮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맥모닝 중에는 해쉬브라운이 있으니까요.요즘에 콘스프가 나왔다던데 호불호가 있다는 말에 아직 도전은 안해봤음 ㅋㅋㅋㅋ 오전 10시 30분까지는 맥모닝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신 다른 햄버거는 없음)맥머핀 종류도 상당히 많답니다. 맥모닝을 주문할때 아메리카노를 준다는 말을 먼저 하더라구요. 그게 싫으면 음료도 달라고 하면 콜라로 줌!저는 조금 새벽대에 이용하게 되면 탄산으로 아침에 먹으러 갈때는 커피로 마시는 편이에요. 이때는 콜라로 ㅋㅋㅋㅋ 맥모닝도 배달이 되는건가?모르겠지만... 새벽 출근길에 토스트 앞에서 만들어 파는 분들을 이제는 잘 보기 힘든데그게 패스트푸드점과 편의.. 2018. 1. 28.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듬뿍 롤케익 상큼달콤해요~ 모처럼 내입에 딱이었던 롤케익을 먹었어요.(안맞는게 거의 없기는 합니다;; ㅋㅋㅋ) 바로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듬뿍 롤케익이에요. 1,550kcal로 1회 열량은 190칼로리!8회 제공량이 들어있어요. 냄새부터 강렬한 상큼함 가득하던데요?안에는 플라스틱 나이프가 들어있답니다. 폭신한 롤케익에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어 빵 자체도 보랏빛~ 거기에 안에 크림과 잼도 블루베리 맛!엄청 맛있더라구요. 상큼달콤하니 취향저격녹차랑 산딸기처럼 롤케익 종류 여러가지던데 다른것보다 이게 저는 파바에서 가장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2018. 1. 21.
오뚜기 간편 교자만두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만두~ 라면이나 떡국, 찌개에도 넣어 먹어도 되고 튀겨도, 구워도~ 그리고 간단하게 렌지에 돌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기에 좋아하는데요. 워낙 브랜드도 여러가지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고향만두랑 간편교자만두가 입에 맞더라구요. 다른게 맛이 별로란건 아니지만 뭔가 작은 사이즈로 딱 고기만두 ㅋㅋ 그게 좋습니다. 편의점에서 오뚜기 간편 교자만두를 사먹었어요.냉동칸을 열자마자 여러 냉동식품이 있어 다 먹고 싶은 마음도 굴뚝같았지만 자제했어요. 스스로에게 대견하군 ㅎㅎㅎ 오뚜기 교자만두~ 봉지에 담겨 있는 스타일이 아니고 간단하게 먹게끔 플라스틱 같은데 하나씩 담겨있음총 340칼로리뜯지 않고 전자렌지에 따라 짧게는 2분30초, 길면 3~4분가량 돌려야합니다.저번에 먹은거에요. 유통기한 보면 아시겠지만~ 12개가 들.. 2018. 1. 16.
2017년 티스토리 결산 결과... 2017년 티스토리 결산 들어보셨나요?2018년을 맞이해 작년 한해를 돌아보면서 이번 한달동안 포스팅은 몇번을 했는지방문자는 몇명인지 등 확인을 할 수 있는거에요.그리고 그것만으로 그치지 않고 포스팅을 하면 선물을 추첨을 통해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_ 2018. 1. 1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