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오뚜기 간편 교자만두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by love95 2018. 1. 16.
728x90
반응형
SMALL

만두~ 라면이나 떡국, 찌개에도 넣어 먹어도 되고

튀겨도, 구워도~ 그리고 간단하게 렌지에 돌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기에 좋아하는데요.

워낙 브랜드도 여러가지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고향만두랑 간편교자만두가 입에 맞더라구요.

다른게 맛이 별로란건 아니지만 뭔가 작은 사이즈로 딱 고기만두 ㅋㅋ

그게 좋습니다.



편의점에서 오뚜기 간편 교자만두를 사먹었어요.

냉동칸을 열자마자 여러 냉동식품이 있어 다 먹고 싶은 마음도

굴뚝같았지만 자제했어요. 스스로에게 대견하군 ㅎㅎㅎ



오뚜기 교자만두~

봉지에 담겨 있는 스타일이 아니고 간단하게 먹게끔 플라스틱 같은데 하나씩 담겨있음

총 340칼로리

뜯지 않고 전자렌지에 따라 짧게는 2분30초, 길면 3~4분가량 돌려야합니다.

저번에 먹은거에요. 유통기한 보면 아시겠지만~



12개가 들어있는데요.

솔직히 이거 다 먹어도 배는 안부릅니다.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먹었다면 간장에 고추가루 넣고 찍어먹었을텐데

편의점에서 그냥 혼밥으로 먹은거라 없었지...

속에 따로 들어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렇게 고기만두가 김치보다 좋더라구요.

저는 만두 먹을때는 단무지를 더 선호하기도 하구요.

돼지고기와 야채 다 국내산으로!

가볍게 먹기 편한 오뚜기 간편 교자만두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