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김포 육회 맛집 푸짐한 장기동 육회 포장 [광수육회 김포점]

by love95 2023. 9. 16.
728x90
반응형
SMALL

평소 육회를 좋아하지만

가격 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자주 먹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김포 육회 맛집에 다녀오면서

가성비 좋은 포장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양이 어찌나 많은지 다 먹지 못하고,

다음날 육회비빔밥으로 먹었을 정도로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광수육회 김포점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광수육회 김포점입니다.

장기역 5번출구에서 도보 5~10분 정도 걸리는데요.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있어요.

앞에 주차공간도 있긴 한데 조금 협소한 편입니다.

내부는 넓고 단체로 이용도 가능할 정도에요.

영업시간은 평일 17시 ~ 새벽 2시 / 주말 15시 ~ 새벽 3시(토), 새벽 2시(일) 이며

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광수육회 메뉴

김포 육회 맛집 메뉴는 육회, 육사시미, 고추장, 비빔, 직화 육회화

물회 육회까지 있어요.

여기에 술국, 국밥, 비빔밥 , 장조림마요덮밥이 있습니다.

반응형

300g 인데 17,000원이면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

더욱이 소고기 육회는 국내산입니다.

저는 김포 장기동 육회 맛집에서 육회를 포장해서 왔어요.

 

육회 300g (17,000원)

별다른 밑반찬은 따로 없었지만,

도시락처럼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왔는데요.

소스 두가지와 김, 배, 무순이 함게 나옵니다.

육회의 신선도 역시 결코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아요.

김포 육회 맛집 장기동 광수육회에서는 매일 고기를 당일작업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렇게 많이 먹어본거 결혼식장에서 뷔페에서나 먹어봤던거 같아요.

하지만 보통 뷔페는 냉동이고 맛이 좀 아쉽잖아요.

여기는 정말 육회가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감칠맛이 있었어요.

김포 육회는 얼리지 않은 생육회라고 합니다.

보통은 노른자가 올려져 나오는데,

여기는 맛이 느끼해질 수 있기에 올려져 나오지 않아요.

저처럼 김포 포장으로 먹는다면

집에 있는 노른자 또는 치즈를 함께 곁들여 먹어도 좋을거 같네요.

특히나 고추장 베이스의 소스 말고 뉴소스가 엄청 맛있습니다.

김에 육회, 배, 무순을 올려서 쌈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어찌나 많은지 둘이서 먹기 힘들 수 있겠네요.

남은건 보관했다가 바로 다음날 비빔밥으로 알차게 먹었습니다.

가성비 좋았던 광수육회였어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로78번길 23-8 1층 광수육회

(지번 : 장기동 1386)

0507-1410-922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