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여주 매운짬뽕 불짬뽕 맛집 [팔선]

by love95 2023. 9. 2.
728x90
반응형
SMALL

 

 

여주에 놀러 다녀오다가 친구가 짬뽕을 먹자고 해서 

여주 매운짬뽕 불짬뽕 맛집에 다녀왔어요.

평소 매운 맛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얼마나 맵겠어 하면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요.

그런데 정말 맵다!!!

하지만 매우면서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여주시 하동에 위치한 팔선 본점 중식당이에요.

영업시간은 11시 30분 ~ 20시 30분까지이며 월요일 휴무입니다. 

16시 ~ 17시 브레이트 타임이 있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다는 것이 단점인데 친구는 뒷편에 골목길 주변에 

주차를 했어요.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웨이팅도 있을 정도인데, 

다들 차를 알아서 주차하는거 같더라구요.

외관과 달리 내부는 생각보다는 작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나게 많은 테이블이 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더라구요.

여주 매운짬뽕 불짬뽕 맛집이라 그런가,

인테리어 포인트는 군데군데 강렬한 붉은색이었어요.

여주 매운짬뽕 맛집 팔선 메뉴

메뉴는 일반 중식당에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요리류가 있는데요.

짬뽕은 해물짬뽕, 백짬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요즘은 흔하게 볼 수 있는 차돌짬뽕과 같은 종류는 따로 없더라구요.

그리고 세트메뉴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트와 함께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미니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이었는데요.

부먹으로 나오는데 쫀득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약간 옛날 짜장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이건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스타일이었어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군만두는 삼각형으로 독특한 모양이었어요.

안에 만두소는 엄청 잘게 다져 들어가 있는데, 

엄청나게 바삭합니다. 

오히려 일반 군만두보다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한입에 먹기 편하고,

더욱 바삭한거 같아요. 

군만두는 총 10개가 나옵니다.

이런 모양은 처음 봤는데 수제로 만드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주 매운짬뽕 불짬뽕 맛집 매인 해물짬뽕이에요.

짜장면보다 양이 훨씬 많은거 같더라구요.

 

반응형

유튜브 영상으로 소개한 여주 팔선 음식을 참고해보세요.

면발도 쫄깃하고 짬뽕 국물이 베어 있어서 매움!

정말 맵습니다.

적당한 매콤함이라기보다는 맵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그럼에도 중독성 있어서 계속 들어갑니다.

매운짬뽕의 진수를 맛볼 수 있었던 여주 팔선이었어요.

 

경기도 여주시 청심로 66

(지번 : 하동 129-33)

031-885-868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