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스타벅스 카카오 초콜릿스콘 달달하네요

by love95 2021. 8. 1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커피없이 못사는 저는 프랜차이즈 커피집에

매일 같이 가는데요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는 스타벅스에요

커피도 맛있고, 다양한 디저트도 먹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지난번에는 스벅에서 스타벅스 카카오 초콜릿스콘을 구매했는데요

 

카카오 초콜릿스콘의 가격은 3500원입니다 .

 

매장에서 먹을 수있지만 구매해, 집에서 먹었는데요

 

매장에서 보니 쿠키와 파이는 실온에

스콘은 냉장고에 들어가 있었어요 .

 

그래서 실온보관해도 되나 ? 했는데 실온보관으로 먹어도 된다고 해요 

 

 

초콜릿 스콘이기에  칼로리는 480kcal인데요

 

스타벅스 카카오 초콜릿스콘 영양성분은

포장봉지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스콘이지만 비주얼은 쿠키처럼 딱딱해보이는데요 

초콜릿이 가득 들어있어요 

 

 

스콘은  우유 , 버터, 달걀을 이용해만든 빵인데요 .

 

스타벅스 카카오 초콜릿스콘은 구운 후에 

초콜릿 칩을 가득 올린걸로 보여요 

 

 

메장에서는 데워서 제공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집에서 전자레인지도 데워서 먹었는데요 

 

SMALL

 

데우지 않고 바로 먹어도 됩니다 

 

딱딱해보이지만 생각보다 부드러웠는데요 

 

 

스콘을 매번 딸기잼과 함께 먹어서 

이렇게 초콜릿 칩이 들어간거는 처음이었는데요 

 

스벅과 초코는 배신하지 않아요 

결론적으로 맛있었기때문인데요 .

 

포장할때 포크도 포장해서 줍니다 .

그리고 스타벅스 카카오 초콜릿스콘 드실거면 커피와 함께 드셔보세요 

 

저는 가격이 더 저렴해지면 자주 먹을거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