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알려볼까~

아이폰13 프로맥스 사전예약 아이폰13 PRO MAX 가격 혜택 정리!

by love95 2021. 10. 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거 같은데요. 드디어 아이폰13 프로맥스 사전예약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아이폰 자체가 워낙 특유의 초기물량이 적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을 하지 않으면 굉장히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는데요.

이번의 아이폰13 프로맥스 스펙에는 기본적으로 구성품들이 빠지고 슬림하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슬림하게 구성품이 없다보니 성능은 높아졌지만 프로맥스의 금액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 

아이폰13 PRO MAX 가격의  경우 128기가 기준 출고가가 140만원대로 자리했기 때문에 굉장히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아이폰프로맥스 출고가의 경우 160만원이 넘었는데 128기가 기준으로 140만원대라면 굉장히 저렴하게 만날 수 있지 않나 싶은데요. 사전예약을 하기전에  아이폰13 프로맥스 스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내구성이 굉장히 좋아졌는데요. 뒷면 패널과 프레임부분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이 되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외형적 내구성이 좋은데요. 디스플레이에도 세라믹쉴드가 적용이 되었기 때문에 내구성의 강도가 굉장히 높다고 보여집니다. 


아이폰13 프로맥스 사전예약의 외형적인 부분을 보자면 전작과 큰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색감이 조금 많이 다른 느낌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래파이트,실버,골드, 시에라블루로 이번에도 블루가 시그니처컬러로 자리했지만 부드러운 소라빛색감으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기존 디자인과 다른 느낌의 컬러로 자리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SMALL

그래서 전체적으로  아이폰13 프로맥스 색상 인기많을것으로 예상이되는데요 .

가장 주목받을 컬러는 아무래도 시에라 블루가 아닐까 싶습니다 .

디자인을 보면 카메라 센서가 굉장히 많이 커졌는데요. 카메라의 화소는 동일하게 전후면 모두 1200만화소의 카메라화소를 가지고 있지만 카메라 센서가 커져서 3배 광확줌 범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카메라렌즈 모두 야간모드가 적용 되기 때문에 밤에 더 밝은 사진의 결과물을 볼 수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이번에 기능적인것중 하나가 시네마틱모드가 들어갔습니다.

아이폰13 프로맥스 사전예약 혜택에 더 힘을 실을 거 같은데요.

피사체를 내 마음데로 초점을 조절하기 때문에 영상을 찍었을 때 영화와 같은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메라가 좋다면 프로세서도 굉장히 빠르고 좋아야 할 거 같은데요.

 AP의 경우 A15바이오닉칩셋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빠른 처리덕분에 핸드폰을 더 빠르게 사용 할 수 있는데요.

 RAM의 경우 8GB가 제공 되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핸드폰의 사용이 더욱 빠르고 정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력효율이 좋아져서 배터리 까지 오래가는데요. 

효율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배터리 용량도 늘어나서 더 오랜 시간 사용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13 프로맥스 배터리 용량 조금 더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

애플 모델 중에 대용량 배터리라고 하면 3000대가 대부분인데요 .이번 아이폰13 PRO MAX는 무려 4,325mAh 입니다 .
이는 애플에서 선보인 가장 대용량인데요 .

무선충전 고속충전도 지원하는 제품이라 정말 얼마나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

여기에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굉장히 좋아졌는데요.

 슈퍼레티나XDR 6.7인치가 들어갔지만 주사율이 120Hz의 주사율로 올라갔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영상미를 볼 수 있습니다.
예약 할 수 있는 용량은 128기가 256기가 512기가 1테라가 있습니다.

1테라 역시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용량인데요 .

저장공간 별로 아이폰13 프로맥스 가격은 달라집니다 .

그래서 더더욱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필요한데요 .

빵집폰에서는 아이폰13 프로맥스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29만원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물론! 에어팟 프로나 케이스 등의 구성품도 받으실수있는데요 .

가장 실용적인 부분은 할인인거 같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 오늘부터 시작된 일주일간의

일정안에 빠르게 하단의 링크를 통해 알아보시길바랍니다 .

 

>>보러가가

 

http://scpon.com/sshort/8VtxX

 

scpon.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