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8/044

롯데리아 최애세트 비프바베큐버거 먹었어요. 런치메뉴만 있는줄 알았는데 롯데리아 최애세트가 있더라구요?1번부터 3번까지 있는데 저는 1번세트를 먹었습니다. 1번은 비브바베큐버거와 양념감자, 롱치즈스틱과 콜라로 이루어져 있어요. 원래 7,400원이지만 현재 할인행사로 4,900원! 2번은 불고기버거, 3번은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로 조금씩 더 비쌈 ㅎㅎ가장 저렴한 걸로 먹었는데 그래도 충분하더라구요. 양념감자는 스프(?) 맛을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치즈로 했어요.그냥 감자튀김에 케챱으로 먹는것도 좋지만이렇게 분말스프 넣고 흔들어서 먹는것도 괜찮네요. ㅋㅋ 그냥 감자튀김으로 먹어도 손에 기름기가 묻지만이건 가루까지 묻는게 유일한 단점 ㅋㅋㅋ 19cm의 롱치즈스틱~이건 말 안해도 맛있음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나는건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롯데리아 비프바베큐.. 2018. 4. 22.
강화도 벚꽃축제 고려궁지에서 북문까지 벚꽃길 지금 강화도에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진달래축제가 고려산 일원과 고인돌광장에서 펼쳐져서 관심도가 덜한가 싶었는데또하나! 봄하면 떠오르는 벚꽃!강화도에서 벚꽃축제도 열리고 있어요. ㅎㅎ 다만 축제라고 하기에는 먹거리 장터나 뭔가 있는건 아니고 산책길이라고 봐야 합니다. 다음주 일요일까지는 고려궁지도 18시부터 22시까지 야간무료개방을 한다고 하네요. 고려궁지 왼쪽으로 10여분 올라가면 있는 길의 끝 강화산성 북문~이 북문길이 강화도 벚꽃길로 가장 핫한 플레이스랍니다. 올라가다 중간에 바라몬 시내의 모습비가 내리고 어둑했던 어제였지만 이마저 멋지네~ 19시부터는 야행관람으로 벚꽃나무 옆으로 조명도 켜진다고 하니 야경도 보고 벚꽃도 보면 너무 좋겠죠? 아직 만개하지 않았다고 해요. 이미 서울은 끝나가고 다른.. 2018. 4. 15.
강화 덕진진 해협의 관문을 지키는 요충지에요. 강화 덕진진 방문기강화도 해협의 관문을 지키는 요충지로 제1의 포대로 불리는 곳이에요. 덕진진 입장료는 성인 700원, 청소년과 어린이는 500원이며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적 제226호인데 신미양요 때 문루터 외에는 모두 파괴가 되고 미군에 점령당한 안타까운 역사를 가진 곳이기도 해요. ㅠㅠ 지난달이라 눈도 보이고 그러죠? 오늘도 춥다;;;; 게다가 강화여행 가보신 분은 알겠지만 4월인 지금 전국에 꽃이 피었지만 여기는 아직이라고 하네요. 친구가 실시간 사진 보내줬는데 꽃이 없어요. ㄷㄷㄷㄷ 무튼 덕진진을 구경해봅니다. 덕진동삼월의 덕진은 수양버들 늘어졌고~로 시작되는 시 같네요. 의미가.... 뭔지 모르겠네요. 강 건너편은 김포입니다. 강화 또한 예전에는 행정구역상 김포였지만 인천으.. 2018. 4. 7.
강화미술관 사진과 전시를 무료감상할 수 있어요. 강화는 왜 지붕 없는 박물관이라 부를 정도로 유적지가 특히나 많은 지역인데요.가뜩이나 올해 2018년도가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만큼 저도 강화도를 자주 가지만 더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강화에 문학관, 미술관 등 미술과 문학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강화산성 남문쪽에 위치한 강화미술관도 그 중 하나죠. 소전시실부터 제1, 2전시실까지 규모도 꽤 있는 편입니다. 평소에는 지역주민을 위한문화교실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지난달이라 지금 강화미술관에 전시된 작품전은 또 다른걸로 바뀌었겠네요. 갈때마다 한번씩 둘러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입장과 관람이 무료거든요. 미술관이지만 사진전 또는 기획전시회가 열릴 때도 있다고 합니다. 미술에 관심이 있다면 매번 새로운 작품도 감상하며 볼 수 있는 미.. 2018. 4. 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