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8/023

갤럭시s9 플러스 사전예약 혜택과 사은품은? 삼성 전략스마트폰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가 본격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2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판매로 신청한 가입자는 3월 16일 정식 출시일 전에 받을수 있는데요. 셀피촬영시 얼굴의 특징을 분석하면서 자신을 닮은 AR 이모지 기능은 내 모습은 과연 어떻게 표현될까 하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게 되네요. 퍼플, 블랙, 블루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번 갤럭시s9 시리즈 s9 모델은 5.8인치 디스플레이와 전면 800만 후면 1,200만화소 카메라로 되어있으며 3천mAh 배터리로 되어있습니다. s9 플러스는 6.2인치, 3천5백mAh 배터리 용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후면에 듀얼렌즈 카메라가 특징이죠. 이 외에 방수방진 및 무선충전 등은 전작과 비슷한 편이나 홍채 및.. 2018. 2. 28.
충북혁신도시 맛집 고기는 사랑이지! 충북혁신도시 맛집에서 고기를 먹고 왔지요.유네스코가 인정한 우리의 자랑스런 자산이라는 신안 천일염맞나요? 신안 천일염 유명한거야 알지만~ ㅎㅎㅎ 아무튼 고기는 사랑이니까 뭐♡ 삼겹살보다 더 쫄깃탱탱함이 있는 오겹살언제부터인지 제주도 고기가 유명한것처럼 오겹살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이젠 명이나물과 젓갈이 안나오는 고기집이 오히려 신기할 정도져? ㅋㅋ 충북혁신도시 맛집인 신안왕소금구이입니다.천일염으로 14일간 숙성시켰다고 하는데요.소금은 신안 임자도더라구요. 저는 충북을 다녀왔을때 놀랐던게 멀게만 느껴졌는데거리로는 막상 서울 진입까지 1~2시간 내외라며.. 그래서 말 그대로 충북혁신도시는 많은 기업과 공공기관들이 이곳으로 오고 있음에도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더라구요.주말에는 집으로 향하고 평일만 머무는 건가.. 2018. 2. 18.
단양구경시장 맛집 단양마늘만두 먹어보다! 지난번에 TV에서 엄청 화제가 되었다는 단양마늘만두단양이 마늘이 유명한건 알지만 만두로 엄청난 매출과 함께 맛있다기에 단양구경시장 맛집을 가봤어요. 단양구경시장 입구에서 왼쪽 골목으로 보면 바로 나오는데요. 마늘만두집이 여기 하나만이 아니긴합니다. 그 중에서도 단양마늘만두가 가장 인기가 많다네요. 메뉴는 세가지인데요. 새우마늘만두, 떡갈비마늘만두, 김치마늘만두로 7~8개로 갯수만 조금 차이가 있고 전부 4천원입니다. 단양마늘과 함께 그 기름으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다고 하네요. 원산지를 보니까 두부 빼고는 모두 국내산이었어요.쫄깃한 찹쌀피로 만든 단양마늘만두~ 쫀득하니 안에도 씹는 식감도 좋아요. 영업시간이 써있지 않은데 오전에 열고 있었답니다. 테이블이 두개정도로 작.. 2018. 2. 1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