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충북혁신도시 맛집 고기는 사랑이지!

by love95 2018. 2. 18.
728x90
반응형
SMALL

충북혁신도시 맛집에서 고기를 먹고 왔지요.

유네스코가 인정한 우리의 자랑스런 자산이라는 신안 천일염

맞나요? 신안 천일염 유명한거야 알지만~ ㅎㅎㅎ 

아무튼 고기는 사랑이니까 뭐♡



삼겹살보다 더 쫄깃탱탱함이 있는 오겹살

언제부터인지 제주도 고기가 유명한것처럼 오겹살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이젠 명이나물과 젓갈이 안나오는 고기집이 오히려 신기할 정도져? ㅋㅋ



충북혁신도시 맛집인 신안왕소금구이입니다.

천일염으로 14일간 숙성시켰다고 하는데요.

소금은 신안 임자도더라구요.




저는 충북을 다녀왔을때 놀랐던게 멀게만 느껴졌는데

거리로는 막상 서울 진입까지 1~2시간 내외라며.. 

그래서 말 그대로 충북혁신도시는 많은 기업과 공공기관들이 

이곳으로 오고 있음에도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주말에는 집으로 향하고 평일만 머무는 건가..

그래도 음식점도 많고 상권 형성은 잘 되어있는데

앞으로도 더 발전하겠죠.



저는 오겹살을 먹었습니다. >_<

먹고 나서야 맛있네 싶어 사진을 조금 남겼을뿐 ㅠㅠ 

친구 만나러 갔던거라 따로 알릴까 싶어 먹기만 했음 ㅋㅋ 

제주도 젓갈도 함께 구워서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멜젓을 주로 먹어봤는데 

자리젓갈이더라구요.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옵니다. 

명이나물도 나오고 어느 고기집에서나 나오는 

파절임, 상추 등도 나와요. 

특별한 밑반찬은 없었음 ㅋㅋㅋ



삼겹살 11,000원 / 오겹살 12,000원으로 둘다 맛있습니다. 

양념갈비가 아닌 이상 저는 숙성을 했다고 해도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쫄깃함이 그래서 다른건가 싶기도 하고 ㅎㅎㅎ



물냉보다는 비빔냉면이죠!

비냉 하나 시키면 보통 육수를 주니까 먹다가 물냉으로 알아서 바뀌기에 ㅋㅋㅋ



요즘 완전 새로운 음식을 먹어봐야하나?

맛있다, 쏘쏘하다! 정도만 보통은 입이 느끼고 

여기 또 찾아가고 싶다라고 할 정도까지는 잘 생각이 안들어요. 

근데 그말은 입맛이 제각각이라지만

누구나 평타 이상은 하는 무난하고 괜찮기도 하다는거겠죠?

충북혁신도시 맛집 좋았습니다.

규모도 넓고 회식자리로도 좋을거 같고 점심 메뉴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