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알려볼까~

매직쉐프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 후기

by love95 2017. 7.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고 떠나자입니다!

오늘은 정말 떠나고싶을정도로 날씨가 더워요 ㅠ.ㅠ

저희 사무실에 제 자리는 구석진 곳이라서

에어컨에서 제일 먼곳이거든요...

그래서 밥먹다가 더위얘기가 나와서

제자리가 덥다고했더니

대표님이 다음날 바로 선풍기를 주문!!!!!!!!

ㅎㄷㄷ 그냥 일반 집에 있는거 사주시겠지~~~

했는데

요즘 되게 핫 한 매직쉐프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더라구요!

감동감동 +_+

 

 

모델명은 MEAC-Y12W 이구요~

디자인은 정말 맘에 쏙드는

블랙&화이트 색상입니다~

검색해보니 시원한 선풍기로 정말 유명한곳이더라구요~

매직쉐프 기억해둬야지!! ㅋㅋㅋㅋ

 

 

 

 

매직쉐프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 모습은 요렇게 생겼어요

좀 스마트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생긴것처럼 스마트한기능도 있는데

그건 좀 뒤에 설명해드릴게요!!!

높이 조절도 가능하구요~

회전은 기본으로 가능!!

 

 

ㅋㅋㅋㅋㅋㅋ스마트한 이유는

바로 요! 리모컨 때문이지요

사실 리모컨이 있는 에어컨은 수없이 봐왔지만

선풍기에 리모컨 있는건 첨봤어요.......

항상 집에서 타이머 맞출때는 드르르륵~ 소리내며

손으로 맞추고 잠들었는데

매직쉐프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는

리모컨이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누르는 느낌도 좋고 누를때마다 삐! 소리가 경쾌하게 난답니다 ㅋㅋㅋ

 

 

 

리모컨은 넘나 가볍고

슬림해요~~~

왜 다들 매직쉐프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가 좋다고 하는지

알거같아요~~~~~~

증말 스마트하고 조은듯

바람도 되게 시원하고

멀리까지 퍼져서 짱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에어컨 키고 매직쉐프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도 키니까

추움 ㅎㄷㄷㄷㄷ

 

 

 

 

리모턴에는 이렇게 수면모드

그리고 회전모드

타이머기능까지 다 있어요 +_+

고루고루 다갖춘 스마트한 선풍기!!!!!!!!

태어나서 처음봤는데

완전 초감동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

매직쉐프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 넘나 좋으니

선풍기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구요~~~~

마지막으로 대표님께 감사인사 드릴게여

ㅋㅋㅋㅋㅋㅋ정말 감사합니다 대표님

선풍기로 더위 이겨내고 열일하겠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